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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내용이나 수령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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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한 상품 중 일부를 수정하고 싶으시거나, 첨부 또는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반드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중 상태인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별도의 취소처리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결제완료나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전화 연락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 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 수령 후에 반송해 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따라서 주문 후에 취소하실 경우에는 7일 이내에 취소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수령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오전 내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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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개 주문시 부분 취소는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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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하신 제품이 발송전 상태일 경우에 가능합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가 처리를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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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를 했는데 아직도 입금확인 중이라고 뜹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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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시 회원님의 결제가 확인 되었는데, 입금확인 중이라고 뜨면 고객센터(070-7432-3375)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입금 결제시는 담당자가 입금 확인 시간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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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두 번 이상 나눠했는데 묶음배송이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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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건수가 두개로 나눠진 상태인 경우, 두개 중 어느 한 쪽의 주문이 이미 배송이 됐을 시에는 묶음배송이 어렵습니다. 2건 모두 배송전 일 경우에는 요청에 따라 묶음배송처리 해드리며, 중복결제된 배송비는 상품과 함게 동봉하거나 고객님 계좌로 입금하여 해드립니다. 되도록이면 주문은 장바구니에 한꺼번에 담아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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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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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하신 상품들의 총 합계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에 한해 별도의 배송료 2,500원이 추가됩니다.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무료배송 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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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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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은 택배사를 통해 이루어 지므로 배송기간은 보통 2~3일 정도가 걸립니다. 평일 오후 1시까지 입금확인이 된 경우 배송상품은 당일발송되어 2~3일안에 수령하실 수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인 낀 경우에는 배송사가 운행하지 않으므로, 휴일 이후에 받으시게 됩니다. 간혹 상품의 재고부족이나 일시품절일경우엔 배송지연에 관해 별도의 전화연락 혹은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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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 그 이유는 뭔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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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배송이 지연되는 점에 대해서는 사과 드립니다. 대부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상품 재고가 부족할 경우,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배송지연의 경우입니다. 제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간혹 연락처가 불분명하여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나 주소지가 불분명하여 기사님이 배송을 못하시는 경우가 있으니 주문시 반드시 연락처를 정확히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기간이 촉박한 선물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상담하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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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주문하고 당일에 바로 받아볼 수는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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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주문하시기 전에 고객센터(070-7432-337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과 일부 경기지역에 한해 퀵(착불)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시점과 제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주문전에 고객센터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퀵서비스로 발송될 경우 무료배송여부와 상관없이 배송료는 착불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형 텐트의 경우에는 당일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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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반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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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회원님께서 기재한 연락처나 주소지의 오류로 반송된 경우에는 미배송으로 인한 반송비를 포함하여 재배송되어 나가는 배송비까지, 왕복배송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주문 시에는 반드시! 연락처와 수령지 주소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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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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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은 기타주문사항에 세금계산서에 대한 내용을 넣어주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에 주문자분 성함 및 이메일주소를 기재하셔서 팩스(FAX.02-322-8999)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접수되면 주문시 남겨주신 주문자 이메일주소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기존에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신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받으셨던 고객님께서는 이후 주문시 세금계산서 요청을 원하실 경우, 기타주문사항에 세금계산서요망 이라고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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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간이영수증을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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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별도의 간이영수증 발급을 해드리지 않고 영수증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에 한해 주문한 내역서를 프린트하여 물품 배송시 동봉하여 드립니다. 무통장입금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은 주문에 한해 주문시 기타요청사항에 [간이영수증 첨부바람] 이라고 남겨주시면 주문내역서를 프린트하여 동봉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단, 신용카드결제의 경우이거나,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신 경우에는 중복발행에 해당하므로, 간이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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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판매처를 알고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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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저희 오프라인 매장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직접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제품들의 브랜드 홈페이지 가져서... 개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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